본문 바로가기

속삭임

그래도 헛살진 않았구나

누군가가 간증을 할 때

나와 있었던 일을 꼭 이야기 한다는 이야기를

들었다.

터닝포인트란다.


어휴

어휴휴

어휴 이거 낯 뜨거워서 이거

어휴

어휴 하나님 감사합니다. 어휴


어디 말씀이었던가

내가 전도한 사람들, 내가 도운 사람들이 하나님 앞에 내 증인이라했던가

말씀이 아니라 어느 분의 간증이셨던가


하나님 하신 일에 숟가락 하나 얹었더니

날 참 여러 곳에서 높여주셨구나


인생 헛살지 않았다는 증거가 또 하나 늘었다.

이 밤중, 들려온 소식에 기쁘고

부끄럽고, 또 감사하다.


감사합니다.